대기 오염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많은 우려가 있다.
오염된 공기에 노출되는 것은 암, 폐, 질병 그리고 심지어 심장병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우리가 대기 오염을 생각할 때 우리는 대도시 지역의 거리에서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 대해 주로 생각한다.
하지만 미국과 세계의 다른 곳에서, 개인들은 종종 직장에서 일주일에 40시간을 보내고 있고,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더라도 많은 시간을 사무실 환경에서 보낼 것 같다.
따라서, 사무실 공기의 질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좋은 건강을 경험하는지 아닌지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무실 공기의 질이 적절한지, 그리고 사무실 공기의 가장 큰 오염 물질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 질문들은 퍼듀 대학교의 연구원들이 최근 연구에서 제기한 질문들이다.
만약 우리가 사무실 근로자들에게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나은 공기 질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공기 중에 무엇이 있고 어떤 이유가 오염 물질의 배출과 제거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먼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간은 오염 물질의 지배적인 원천이다.
실내 공기의 화학 작용은 역동적이다. 실외 조건, 환기 시스템 작동 방식 및 사무실의 탑승 패턴에 따라 하루 종일 변화한다.
사무실 공기의 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이 실내 공기 오염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정확하게 알기 위해 보어와 팀 구성원들은 퍼듀 대학의 레이 헤릭 연구소의 리빙 랩에 있는 공유된 사무실 공간에 복잡한 센서 시스템을 설치했다.
조사관들은 심지어 그들이 언제 점유되고 있는지 그리고 사람의 존재가 실내 환경에서 공기 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책상 의자에 온도 감지기를 추가했다.
그들은 또한 고도로 전문화된 장치를 사용했다.
연구원들은 오존이 단일 물질과 상호 작용한다고 말한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통해, 오존은 단층체와 혼합되어 폐 조직 안에 침투하여 깊이 박힐 수 있는 다양한 입자들을 형성한다.
이것은 그들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또한 조사자들은 탈취제, 화장품, 헤어 케어 제품에 들어 있는 휘발성 화학 물질들이 사무실의 공기 질과 사무실 밖의 공기의 질에 똑같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것은 환기 시스템이 그것들을 추출하여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이다.
연구원들은 그들의 최근 연구가 거시적인 수준과 미시적인 수준 모두에서 오염을 다루는 더 나은 전략으로 이어지기를 바라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우아필라테스 뉴스]에 있으며, 작성자와 신문사의 동의 없이 복사, 배포, 수정,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편집인: [최우린 (orangepilates02@naver.com)] | 사진 출처: 픽사베이(www.pixabay.com)